top of page
1ea5a516db6b972f0eff981708b5f56e_edited_edited.jpg

Mer Ciel

​브랜드 로고

MerCiel

​시끄러운 일상 속  고요한 푸르름

  Mer Ciel은 불어로 Mer은 바다 Ciel은 하늘을 뜻합니다. 한국어로 번역하면 하늘바다가 됩니다.

불어로 지은 이유는불어가 주는 강한 악센트와 부드럽게 흘러가는 발음이 이번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었고 여유로움이 느껴져 일상 생활을 하다 쉬어가는 느낌이 들어가기도 합니다.​이름을 바다와 하늘에 연관지어 지은 이유는 높고 넓은 하늘과 바다가 주는 신비로움과 그 장소들이 주는 강렬한 인상과 긍정적인 느낌을 통해서 미래의 고객들이 보고 즐겁고 항상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했습니다.

 로고의 모양은 이니셜로 M,C,L이며 필기체를 바탕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C는 하늘을 M은 바다의 파도를 L은 하늘과 바다의 경계선으로 표현 했습니다.

로고의 색은 2가지로 무색 바탕의 서브컬러로 그라데이션 된 로고와 메인 컬러 바탕의 흰 로고입니다.

​색을 파란색으로 한 이유는 파란색은 고대에서 부터 신비로움을 가진 색이며 보면 차분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겨 줍니다.Mer Ciel이 신비로우면서도 보면서 긴장이 풀리고 강렬한 인상을 주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파스텔 톤의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또 부제의 의미는 시끄러운 일상에서 힘들게 일한 사람들에게 마음이 고요하고 차분해 질 수 있는 그런 쉼터와 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은 저의 바람입니다.

bottom of page